상세정보
[북러닝]말문이 빵 터지는 세 마디 영어 1 패키지 (1~3강)

[북러닝]말문이 빵 터지는 세 마디 영어 1 패키지 (1~3강)

저자
박현영
출판사
yes24북러닝
출판일
2011-12-27
등록일
2014-01-10
파일포맷
VOD
파일크기
0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0000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박현영 선생님과 함께하는 구구단보다 더 심플하고, CM송보다 더 강력하게 외워지는 마법의 세 마디!
짧은 영어를 매일매일 반복하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읽힐 수 있어요!
말문이 빵 터지는 세 마디 영어 ① Wake up sweetie!는 하루 생활 중에서 아이가 일어나서 아침식사를 하는 동안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말들로 구성된 유아용 영어책입니다. 책에 나온 문장들을 자주 반복하여 큰 소리로 따라외 치다 보면 매일매일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4개국어를 능숙하게 하고, 최근 프랑스어까지 구사하는 어학 신동 조현진의 엄마인 저자 박현영의 엄마표 외국어는 ‘세 마디 외국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세 마디로 된 4개국어를 10년 동안 신나게 외쳐준 덕분에 현진이는 동시에 4개국어를 하면서도 공부가 아닌 놀이로 받아들이게 되고 그것이 습관이 되면서 결국 4개국어를 빵빵 터트리게 되었답니다.
회화책 속의 문장들을 완벽하게 술술 내뱉고 싶으세요? 그럼 발상을 바꾸세요. 그 많은 걸 다 외워서 가르치겠다는 생각은 버려야 합니다. 살면서 정말 필요한 말들, 매일 쓰는 말들만 뽕빨 내겠다고 마음 먹어보세요. 엄청나게 긴 문장들은 절대로 외워서 되는 게 아닙니다. 어휘력이 쌓이다 보면 스스로 창의적으로 단어와 단어를 조합해서 영작을 하며 말하는 것이지 긴 문장을 외운다고 저절로 되는 것이 아닙니다. 말빵세 시리즈는 CM송처럼 반복해서 들려줌으로써 영어 문장이 저절로 아이의 귀에 착 달라붙어 자연스럽게 입 밖으로 터져주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오늘 이 순간부터 말빵세 시리즈를 매일 규칙적으로 틀어놓고 CM송처럼 흥겹게 따라 외치는 습관을 들여 보세요. 귀에 착착 감기고 입에 탁 붙어서 말문이 빵 터지게 되는 놀라운 순간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재미있는 그림을 보면서 들리는 대로 따라하다 보면 발음도 원어민 발음에 가까워지고 영어도 술술 터져 나올 수 있습니다. "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