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냥글냥글 책방
- 저자
- 김화수 저
- 출판사
- 꿈의지도
- 출판일
- 2021-10-25
- 등록일
- 2021-12-06
- 파일포맷
- PDF
- 파일크기
- 20MB
- 공급사
- YES24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무용하고 아름다운 ‘책과 고양이’의 냥글냥글 동거 이야기. 통영에 가면 책과 고양이가 있는 작은 책방이 있다. 조용한 주택가에 자리 잡은 평범한 책방. 온종일 책 한 권 팔리지 않아도 북적북적 바쁘다. 책방 고양이 네 마리와 책방의 마당을 찾아온 길고양이들까지. 비인간 가족들과 함께 울고 웃고 사랑하느라 하루해가 짧다. 돈도 안 되는 일이지만, 아니 아픈 고양이들을 먹이고 재우고 병원 데리고 다니느라 쓰는 돈이 훨씬 많지만, 이 쓸모없고 아름다운 일을 멈추지 않는 책방. 가장 고양이 친화적인 공간에서 오늘도 소복소복 냥글냥글 사랑과 우정이 쌓인다.
저자소개
통영에서 고양이 네 마리와 함께 작은 책방에서 산다. 20년차 강사, 10년차 독서모임 운영자, 6년차 책방지기다. 세 가지 일 모두 좋아하지만, 사실 가장 좋아하는 일은 ‘고양이 집사’다. 좋아하는 일을 즐겁게 한 덕에 2018년 첫 책 『나는 고양이쌤입니다』를 썼고, 가장 좋아하는 일에 최선을 다한 덕분에 두 번째 책을 내게 됐다.
브런치 @hwasukim
인스타그램 @gossaem.books
목차
1부. 고양이가 사는 책방에 놀러 오세요!마당 있는 집에 이사 오다난 원체 무용하고 아름다운 것들을 좋아하오풀 뜯으면 기분이 조크든여사연 하나 없는 고양이가 어디 있겠어요애 낳으면 고양이는 버릴 거지? 비출산과 고양이애묘인이 책방을 하면 벌어지는 일, 취향의 발견2부. 우리는 고양이 직원셀럽 고양이의 탄생고양이 카페냐고요? 책방인데 고양이가 살고 있습니다만어머, 고양이 그렇게 키우면 안 돼요! 조언과 오지랖 사이고양이 직원 인터뷰책방에 들어오려거든 제물을 바쳐라!수입이요? 사료값도 안 나옵니다만3부. 냥장판이 된 마당어쩌다 캣맘고양이랜드 비기닝귀여움 저장 용량이 부족합니다삐삑 마당 정원이 초과되었습니다길고양이 키우는 데도 온 마을이 필요하다4부. 후회 없이 사랑한다는 말입양 전선으로 나간 아이들이 풍진 세상을 만났으니고양이별로 보낸 나의 아가 랏샤후회 없이 사랑한다는 말 작은 존재를 위해 울어줄 시간이 필요하다, 반려동물 사별 휴가5부. 가능하면 오래, 더 오래노랭이 신입 사원을 환영합니다? 누구 맘대로!처세술의 달인 김노랭 선생악덕 고용주가 되지 않으려면 고양이 직원에게 월급을휴일엔 고양이와 낮잠가능하면 오래, 더 오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