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일 완성 무조건 모이는 돈 버는 습관
“뭐부터 시작해야 하지?”
재테크가 어렵고, 경제를 몰라도
따라 하기만 하면 저절로 돈이 모이는 하루 5분의 기적
경제를 모르고, 숫자에 약해도 누구나 돈 모으는 습관만 잘 들이면 원하는 인생을 살 수 있다. 『60일 완성 무조건 모이는 돈 버는 습관』의 저자 박지수는 재테크 교육을 하며 수천 명의 사람을 만났다. 그중 돈 모으기에 성공한 소수에게는 공통점이 있다는 걸 알게 됐다. 바로 돈 모으는 습관을 일상화한 것이다. 저자는 누구나 좋은 습관을 만들면 돈을 모을 수 있다는 경험을 여러 번 하면서, 습관 만들기의 로드맵을 발견, 개발했다. 습관의 우선순위와 순서를 따진 후, 어렵고 복잡한 내용을 쉽게 풀고, 본질과 핵심만 쏙쏙 뽑아서 이 책에 아낌없이 담아냈다. 매일 5분씩, 60일간 이 책에서 소개하는 벌고→아끼고→불리는 습관을 따라 하다 보면 저절로 돈이 모이는 평생 습관을 만들 수 있다. 돈 모으기에 늦은 때란 없다. 지금 당장 모은 자산이 없어도 괜찮다. 좋은 재테크 습관을 들이고, 기초 지식부터 탄탄히 쌓아나간다면 수입과 상관없이 반드시 목돈을 모을 수 있을 테니까!
경제를 모르고, 숫자에 약해도 누구나 돈 모으는 습관만 잘 들이면 원하는 인생을 살 수 있다고 믿는다.
습관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것은 단 60일! 매일 5분씩, 60일간 이 책에서 소개하는 벌고→아끼고→불리는 습관을 따라 하다 보면 저절로 돈이 모이는 평생 습관을 만들 수 있다.
돈 모으기에 늦은 때란 없다. 지금 당장 모은 자산이 없어도 괜찮다. 좋은 습관을 들이고, 기초 지식부터 탄탄히 쌓아간다면 수입과 상관없이 반드시 목돈을 모을 수 있을 테니까!
삼성, LG, 신한 금융 등에서 경제 교육을 진행했으며, 누구나 쉽게 재테크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교육 기업 래빗스쿨을 창업했다. 뉴스레터 ‘래빗노트’를 발행하고 있고, 지은 책으로는 《나의 꿈 부자 할머니》, 《어려웠던 경제기사가 술술 읽힙니다》, 《경제기사를 읽으면 주식투자가 쉬워집니다》, 《엄마를 위한 심플한 경제 공부, 돈 공부》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