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자유부인>의 작가 정비석이 1981년에 발표했던 소설을 다듬어 펴낸 『소설 손자병법』제4권. 천하의 명장 손무와 그의 손자 손빈, 제세의 호걸 오자서와 경국지색 서시, 와신상담으로 복수의 칼을 가는 5패 16국의 제왕들. 희대의 영웅과 미녀들이 엮어가는 흥망성쇠와 이합집산의 드라마를 흥미진진하게 그려내고 있다.개정판
저자소개
한 정 순
고려대학교에서 임상영양학으로 이학박사를 받았으며, 미국 텍사스 주립 의과대학 생리학 교실에서 교환교수로 노화에 대한 연구를 하였으며 대학에서 강의와 연구를 같이 하고 있다.
대한임상암예방학회 학술이사로 암 예방 식생활에 대한 연구를 하고 있으며, 대한맞춤의료영양학회 학술이사로 개개인의 맞춤영양에 대한 연구를 하면서 대학과 대학원에서 비만과 영양에 대한 강의를 하고 있다.
경기도 소사구 보건소 자문위원으로 보건소 건강증진사업에 대한 자문을 하고 있으며 서울신학대학교 경기부천소사 자활후견기관에서 영양에 대한 자문을 하고 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구로지사와 함께 어린이들의 비만예방과 바른 영양섭취, 식생활을 통한 건강교육프로그램을 연구·진행하는 책임자로 있다.
신문이나 잡지, SBS 모닝와이드, SBS 뉴스와 생활경제, MBC 톡톡톡, 아하 그렇구나 등을 통해 식생활을 통한 건강과 건강식품에 대해 알리고 있으며 비만문제에 대한 심각성과 이를 해결하기 위한 맞춤영양에 대한 연구를 꾸준히 하고 있다.
저서로는 『임상영양치료학』 『생애주기 영양학』 『탈모드』 『맞춤영양처방매뉴얼』 『맞춤영양검사매뉴얼』 등 다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