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과 편견
영국들인이 가장 사랑하는 여류 작가 제인 오스틴의 대표작『오만과 편견』. 사랑과 결혼을 두고 펼쳐지는 인간 심리를 탁월하게 묘사한 작품이다. 치밀하면서도 생동감 있는 전개로 현실적인 사건들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내고 있다.
소설은 베네트 집안의 다섯 자매가 살고 있는 하퍼드셔에 빙리와 그의 친구 다아시가 새로 이사를 오면서 시작된다. 당당하고 독립적인 둘째 딸 엘리자베스와 온순하고 착한 맏딸 제인을 중심으로 당시 젊은이들의 사랑과 결혼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김경필
그는 ‘마케팅꾼’이다. 꾼의 정의인 ‘즐기는 방면의 일에 능숙한 사람’처럼, 그의 꾼으로써의 재능은 금융, 드라마, 패션, 컨설팅, 에너지, 벤처, 출판업 등 다양한 영역에서 전략 컨설턴트 그리고 마케터로 일을 즐기면서 발휘되었다. 그래서 그가 들려주는 이야기는 국내외 기업의 쿨한 마케팅뿐만 아니라 영리, 비영리단체 등 광범위하면서도 독특하다. 그는 자신의 업무를 후배들과 공유할 때 교육이 아닌 이야기로 즐겨 전하는데, 이런 습관을 통해 재미있고 창조적인 마케팅 스토리가 많이 탄생하였다. 한양대학교에서 화학을 전공했고, 카네기 멜른 대학교Carnegie Mellon University에서 MBA과정을 마쳤다. 삼성증권, SK, 이랜드, 미국 Innovation Works Inc, 모라비안바젤 컨설팅, 죠닉스 프로덕션에서 근무했다. 현재는 마케팅과 전략에 관련된 지식을 비즈니스맨들과 공유하고 그들의 성공을 돕기 위해, 비즈니스 전문 교육 기관인 유니타스 클래스와 마케팅 전문지 <유니타스 브랜드>에서 일하고 있다.
이 책은 내용 자체에 목차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