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타로카드 완전정복

타로카드 완전정복

저자
박소영 저
출판사
글로세움
출판일
2019-07-01
등록일
2019-08-06
파일포맷
PDF
파일크기
56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이 책은…

타로를 통해 마음을 알고, 사람을 본다
혼자 배운 타로로 내 인생 살짝 훔쳐보기


살아가는 것이 팍팍한 요즘 젊은이들을 일컬어 ‘3포 세대’라고 한다. 취업, 결혼, 출산을 포기한 세대라는 뜻이다. 이렇게 내일에 대한 고민과 걱정이 많은 현대인들은 내가 언제, 어떻게,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에 대한 조언이 절실하다.
그렇다고 궁금한 것이 있을 때마다 타로 마스터를 찾아가기는 힘든 노릇. 게다가 자신의 내밀한 이야기를 타인에게 이야기하는 것 역시 쉽지는 않은 일이다. 이럴 때 스스로 타로 카드를 보고 자신의 선택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면 어떨까?
온?오프라인에서 손금과 타로 전문가로 유명한 저자가 쓴 <타로 카드 완전 정복>은 시간이 없어서, 또 마스터를 찾아가기 힘들 때, 혼자서도 쉽게 타로를 볼 수 있는 충실한 지침서이다. 타로의 기초부터 고급 단계까지 친절하게 풀어낸 이 책은 서양식 점성술이 아닌 동양식 9궁을 활용한 유일한 타로 해설서로 누구나 쉽게 자신의 미래를 엿볼 수 있다.
매일매일 궁금한 일이 있을 때마다 내가 직접 답을 구할 수 있다면 살면서 부딪치는 여러 문제들에 좀 더 여유 있게 효율적으로 대처할 수 있을 것이다. 무엇보다 스스로 타로를 볼 수 있으면 타인에게 자신의 깊은 속내를 드러내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보다 깊이 있게 질문을 할 수 있고, 오늘의 운세 같은 소소한 궁금증에서 중요한 결정에 대한 조언까지 스스로 구할 수 있다. 이제 다른 사람에게 묻지 말고, 나 혼자 살짝 나의 미래를 훔쳐보자.

“언제쯤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을까? 그리고 직장은?”
연애 결혼 취업 이직 건강 등 타로는 친절한 조언자

인생의 매순간 우리는 다양한 고민과 선택의 순간을 맞이한다. “언제쯤이면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을까? 결혼은 언제 하려나? 시험에 합격할 수 있을까? 백수에서 탈출하고 싶다” 등등 연애, 결혼, 취업, 이직, 건강 등 여러 가지 궁금한 것이 많다. 어쩌면 미리 내다볼 수 없는 미래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더욱 그러할지도 모른다. 그럴 때 속 시원하게 해답을 줄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그런 마음으로 많은 이들이 타로 마스터를 찾곤 한다.
타로는 카드를 보는 이가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알맞은 충고를 해주는 친절한 조언자이다. 나쁜 카드가 나왔다고 해서 좌절할 필요도 없고, 좋은 카드가 나왔다고 아무것도 안 하고 기다리기만 해서도 안 된다. 나쁜 점괘는 조심할 것을 미리 알려주어 예방하도록 하고, 좋은 점괘는 더욱 노력해서 원하는 것을 이루도록 하는 디딤돌이다. 즉 타로는 일이 더욱 잘 될 수 있게 길을 열어주는 도우미라고 할 수 있다. 더욱이 나의 심리를 그대로 반영해 다른 어느 누구보다 자기 자신에 대해 정확히 말해주기 때문에 때로는 가까운 친구나 가족보다도 꼭 맞는 카운슬러라고 할 수 있다.


선택의 기로에서 예스/노를 어떻게 결정할 것인가
동양식 9궁을 활용한 유일한 타로 해설서

타로의 큰 장점은 자기 자신이 직접 카드를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총 78장으로 이루어진 타로 카드의 각각의 의미를 이해하고 카드를 보는 방법만 제대로 숙지한다면 누구든지 카드 점을 볼 수 있다. 이 책은 초급, 중급, 고급의 세 단계로 나누어 타로 카드의 기초부터 다양한 카드 점의 배치 방법, 해석법 등을 쉽게 풀어냈다. 따라서 타로를 처음 접하는 사람이라도 차근차근 따라가다 보면 한 장으로 보는 타로 점에서부터 주식운, 부동산운, 시험운, 이사운, 속마음, 인복, 소송운, 적성운, 궁합, 월별 운, 연별 운을 등을 알아볼 수 있다.
그리고 이제까지 흔히 사용되던 타로 카드의 경우 서양식 점성술에서 전래된 것이 많고, 다소 난해하거나 어두운 분위기의 그림이 많았다. 그래서 타로 카드를 보면서 다소 무섭게 느끼는 사람들도 있었고, 카드의 의미를 파악하는 데 어려운 면이 있었다. 반면 《타로 완전 정복》은 동양식 9궁을 활용하여 모든 운세를 볼 수 있음은 물론 간편하게 궁합도 볼 수 있다.
또한 바탕이 되는 ‘플로리스 타로 카드’는 꽃을 모티브로 제작하여 무척 아름다울 뿐 아니라 그림만 보고도 그 의미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카드의 내용을 명확히 표현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