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오늘도 만나를 줍는 여자
- 저자
- 홍애경 저
- 출판사
- 두란노
- 출판일
- 2020-02-12
- 등록일
- 2020-08-28
- 파일포맷
- EPUB
- 파일크기
- 5MB
- 공급사
- YES24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말씀으로 살아내는 삶은 향기가 있다사랑하는 딸을 먼저 보내고커다란 슬픔 속에 있을 때 찾아온 큐티,이제 나는 큐티 나눠 주는 여자가 되었습니다“말씀을 먹고 제가 살아났듯이지금 고난으로 지친 분들이 저와 함께하신 하나님의 이야기를 듣고 말씀으로 다시 일어나시기를 기도합니다.“세상 많은 슬픔 중 으뜸은 자식을 먼저 떠나보낸 슬픔일 것이다. 저자인 홍애경 집사는 하나님 나라가 아닌 세상에서 잘 살아보려고 드라마 작가도 돼보고 한의사도 했다. 좋은 집에, 예쁜 두 딸에 성실한 남편까지 남들 보기에 부러울 것 없었다. 그러다 큰딸 제니퍼가 결혼을 앞두고 암에 걸렸다는 소식에 삶이 송두리째 무너졌다.인생의 우상이던 딸 제니퍼는 “엄마, 미안해. 난 하나님 딸이야”라는 믿음의 고백을 남기고 주님 곁으로 떠났다. 저자는 딸의 죽음으로 많이 울며 방황하고 하나님을 원망했다. 괴로움 속에 살다 마지막으로 잡은 것이 큐티였다. 하나님은 광야로 저자를 인도하여 만나를 먹여 주셨고, 마른뼈 같던 저자에게 생기를 불어넣어 살아나게 하셨다. 내가 살았으면 남도 살리는 게 진짜 큐티다. 하나님은 저자에게 복음과 삶의 위로가 필요한 사람들을 붙여 주셨다. 자식을 하늘나라로 먼저 보낸 부모에게 위로가 되어 주고, 병상에서 전도하며, 말씀이 갈급한 자에게 만나 먹이는 사역을 하고 있다.
저자소개
하나님 나라가 아닌 세상에서 잘살아 보려고 드라마 작가도 돼보고 한의사도 했다. 좋은 집에, 예쁜 두 딸에 성실한 남편까지 남들 보기에 부러울 것 없었지만 큰딸 제니퍼가 결혼을 앞두고 암에 걸렸다는 소식에 삶이 송두리째 무너졌다.
“엄마 미안해. 난 하나님 딸이야”라는 믿음의 고백을 남기고 주님 곁으로 떠난 딸 때문에 많이 울며 방황하고 하나님을 원망했다. 그러다 주님이 내려 주신 큐티 만나를 먹고 살아나게 되었다. 말씀은 마른뼈 같았던 저자에게 생기를 불어넣어 그를 살아나게 했다.
그 이후 저자는 아침에 눈만 뜨면 만나를 주우러 말씀의 밭에 나간다. 하나님은 저자에게 말씀이 깨달아지는 선물을 주셨으며 지나간 삶을 말씀으로 재해석해 주셨다. 이제 저자는 날마다 큐티로 다른 사람을 살리는 사역을 하고 있다. 같은 아픔을 가진 이웃에게, 병원에서 위로를 기다리는 환자에게, 말씀이 갈급한 자에게 만나를 먹이고 있다.
저자는 경희대학교 피아노과와 미국 사우스베일로(South Baylo) 한의대를 졸업한 후 미국에서 한의사로 일했다. 1996년 MBC 드라마 작가 공모전에 당선되었으며, 2015년 CGN TV “생명의 삶” 큐티 수기 공모전에서 당선되었다. 온누리교회 집사인 저자는 현재 한국에서 큐티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목차
추천의 글 프롤로그 · 나는 매일 생명의 떡을 줍는다 Part 1. 사랑이 지나간 자리에 하나님이 오셨다1. 나도 아이를 하늘나라에 보낸 엄마예요 2. 누가 뭐라 해도 절대 주님을 떠나지 마요 3. 그때도 하나님은 나를 알고 계셨다 4. 딸이 내게 하나님이었다 5. 나는 유명한 한의사가 될 사람이에요 6. 엄마 미안해, 난 하나님 딸이야 7. 제니퍼가 가던 날 주님이 오셨다 -만나를 줍다 Part 2. 광야에서 만나를 먹었다1. 천국은 확실히 있다 2. 황량한 광야에 나 홀로 서 있었다 3. 가장 귀한 생일 선물을 받다 4. 처음으로 하나님의 아픔 때문에 울었다 5. 세상에 영원한 것은 하나도 없다는 걸 깨달았다 6. 매일 만나를 얻어먹으며 살이 통통하게 올랐다 -만나를 줍다 Part 3. 상처 입은 치유자로 부르셨다1. 내가 살았으면 남도 살리는 게 진짜 큐티다 2. 왕후의 자리를 얻은 것이 이때를 위함이라 3. 주님은 상처 입은 치유자로 사용하셨다 4. 주님께 중요한 것은 오직 잃어버린 한 영혼이다 5. 우리는 포기해도 하나님은 포기하지 않으신다 6. 예수님을 믿습니다. 아멘. 변옥순 7. 세상 영혼들을 위해 울기 원한다 8. 누가 너에게 명령하여 큐티하게 하였느냐 -만나를 줍다 Part 4. 말씀이 우리를 살린다1. 주님이 큐티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셨다 2. 틀린 큐티는 없다 3. 큐티는 모든 걸 감사하게 하는 힘이 있다 4. 말씀은 읽을수록 새로운 것을 깨닫게 한다 5. 말씀은 내 영혼을 소생시킨다 -만나를 줍다 에필로그 · 주님이 나를 낮추실 때가 큐티할 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