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키다리 아저씨

키다리 아저씨

저자
진 웹스터 저/김율희 역
출판사
윌북(willbook)
출판일
2020-08-06
등록일
2/21-/3-/5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22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꾸준히 영화와 연극, 브로드웨이 뮤지컬로 재탄생한 고전 중의 고전
과거와 현재를 잇는 디자인 스튜디오 오이뮤의 커버 디자인
젊은 여성 번역가가 현대적 감각으로 완역
빨강 머리 앤, 말괄량이 삐삐와 함께 재평가되는 당찬 여성 캐릭터 주디!

고아 소녀 주디가 대학이라는 새로운 세계를 만나 써 내려간 맑고 유쾌한 편지들, 『키다리 아저씨』. 젊은 여성 번역가들이 현대적 언어로 번역한 걸 클래식 『키다리 아저씨』에서는 주디의 활달하고 당찬 목소리를 그대로 살리고자 노력했다. 디자인 스튜디오 오이뮤의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표지 디자인이 소장성을 더한다.

그동안 『키다리 아저씨』는 고아 소녀 주디의 연애편지, 혹은 두근두근한 로맨스 정도로 인식되며 사랑받아왔다. 하지만 성인이 되어 다시 읽는 『키다리 아저씨』는 미처 알아차리지 못했던 반전 매력으로 가득한 작품이다. 여성의 참정권을 이야기하고 자신은 사회주의자가 되었다고 고백하며 영문학을 전공하는 주디는 브론테 자매나 루이자 메이 올컷 등 여성 작가들의 책들을 읽으며 성장해 나가는 주체적인 여성 캐릭터다. 비록 키다리 아저씨의 후원을 받지만, 언젠가는 직업 작가로서 홀로 자립하겠다는 의지를 당당히 밝힌다.

꾸밈없고 재기발랄하며 주변의 사소한 것들에 감사함을 수시로 표하는 주디는 사랑할 수밖에 없는 캐릭터다. 자신은 출생도, 뿌리도 알지 못하지만 그래서 오히려 더욱 많은 가능성을 지녔다고 말하는 주디. 자신의 감정을 언어로 표현하는 데 주저함이 없는 순수하고 영리한 작가 지망생을 어떻게 그냥 지나칠 수 있을까? 편지글의 형태로 일상을 소소히 기록해나가면서, 현재를 살아가는 행복을 말하는 주디의 이야기는 그 자체로 우리에게 지금을 살아가는 기쁨을 준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