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전치사 덕분에 영어 공부가 쉬워졌습니다

전치사 덕분에 영어 공부가 쉬워졌습니다

저자
세키 마사오 저
출판사
키출판사
출판일
2020-12-02
등록일
2021-06-09
파일포맷
PDF
파일크기
48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아리송했던 전치사의 세계가 선명하게!

전치사 핵심 이미지 캐릭터 도감



전치사라고 하면, 어떤 것을 사용하면 좋을지 모르겠고, 구별해서 사용하는 것이 어렵다고 느끼는 사람이 많은 것 같다. 특히 전치사가 어려운 사람은 대개 “전부 다 외울 수 없다, 어떤 것을 사용하면 좋을지 모르겠다, 적절하게 잘 못 쓰겠다, 헷갈린다, 복잡하다, 모르겠다, 용법이 많다” 등 이렇게 말한다.



그러나 괜찮다. 약간의 요령을 알면, 전치사는 재미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우선 전치사에서의 문제는 at은 ~에서’, on은 ‘~ 위에’, to는 ‘~에’ 등으로 해석해 버린다는 것이다. 이처럼 일반화해서 해석하는 것은 위험하다. 아래 예는 모두 on으로 나타나지만, on을 ‘~ 위에’라는 의미로 억지로 적용시켜서 해석하면 ②는 ‘벽 위에 있는 그림’은 ‘천장 위에 있는 거미’라는 식으로 이상한 문장이 된다.



a book on the desk 책상 위에 있는 책

② a picture on the wall벽에 걸려 있는 그림

a spider on the ceiling천장에 있는 거미



중요한 것은, 각 전치사의 핵심 이미지를 파악하는 것! 왜냐하면 전치사는 우리말 번역[직역]이 아닌 영어 본래의 이미지를 아는 것이 열쇠가 되기 때문이다.



핵심 이미지를 파악하면, 그 전치사의 전체 그림이 보이므로 활용하는 방법도 알게 된다. 이미지에서 의미를 떠올릴 수 있게 되므로 그 전치사가 가지는 의미를 모두 기억하지 않아도 다양한 문장을 자연스럽게 읽을 수 있게 된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