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과 죽음
책 소개 글
21세기 가치관과 시대상황은 ‘사느냐? 죽느냐?’이고, 돈을 ‘잘 벌고 멋지게 잘 사느냐? 또는 돈을 못 벌어 쓸쓸하게 죽느냐?’입니다.
돈을 잘 벌기 위해 100억대의 나이트클럽술집 및 오락게임장 운영사업을 해 보았고, 또한 30년 동안 불경기 때마다 땅을 사들여서 전국에 땅 10만 평을 개인소유와 한국정치권력의 1번지 서울 한복판 종로3가에 있는 100년 전통 브랜드 ‘국일관’ 약 2천억 원짜리 건물소유 대주주 겸 회장까지 해보면서 시골농부의 아들 흙수저가 금수저로 성공을 해 보았으나, 큰 사고로 의식을 잃고(죽었다가) 4일 만에 깨어났습니다. 그리고 ‘인생가치관’을 바꾸고 산(山)속으로 들어가 10년 동안 한 번도 밖으로 안 나오는 두문불출로 도(道)를 닦으면서 ‘신통술초월명상’으로 우주하늘자연의 기운(氣運)작용들과 신(神)들의 존재 등을 모두 알아내면서 신선(神仙)처럼 살다가 다시 인간세상으로 환속을 해서 현재는 도사(道師)로 살고 있습니다. 이 책은 손재찬 도사가 운(運)을 알고 성공 및 출세를 해서 부자가 되는 방법과 코로나바이러스 및 귀신도 못 물리치는 종교들의 거짓 및 진실 그리고 죽음 저편의 저승세계와 신(神)들에 관한 ‘진짜 1억 원 가치의 운명정보’를, 실제체험을 실황으로 펼치는 엄청난 이야기입니다…….
돈은 벌어본 사람이 가장 잘 알고, 저승세계도 죽었다가 깨어나 본 사람이 가장 잘 알고, 종교와 신(神) 그리고 기운(氣運)작용도 ‘신통’을 하는 사람이 가장 잘 알 수 있음을 세상에 공개합니다…….
1억 원 가치 운명정보의 비밀책 《삶과 죽음》을 꼭 추천드립니다.
운명철학가 손재찬 도사 전달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