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기질 속에 너의 길이 있다

기질 속에 너의 길이 있다

저자
쑤팅펑 저/이지수 역
출판사
유노북스
출판일
2019-03-18
등록일
2019-12-13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34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도대체 내 인생은 왜 이런 거지?”
당신이 지나온 삶이 들려주는 진정한 의미들

★☆★☆★ 중국 여성 독자들이 선택한 ‘마음의 샘물!’
★☆★☆★ 중국 온라인 매체와 잡지를 달군 ‘화제의 책!’

극세사 같은 관찰력과 가슴 따뜻한 시선으로 세상에 얼굴을 알린 쑤팅펑의 신작 에세이. 그녀의 글들은 항상 젊은 독자들의 목마름을 채우며 열렬한 지지와 환호를 받고 있다. 어떤 감미료도 묻어나지 않는 펜촉, 그 끝에는 꿈을 향한 여정과 숱한 삶의 궤적들이 순도 높은 이야기로 엮여 작품을 관통한다. 이 책에서 그녀는 특유의 세심한 관찰력과 문장력으로 자기 기질대로 사느라 때론 좌절하고 때론 도전하는 여자들의 삶을 그리고 있다.

이야기는 푸젠성 진장, 선전, 광저우로 거슬러 올라간다. 2012년, 그녀는 평온하고 익숙한 도시를 떠나 선전으로 터전을 옮겼다. 생기와 활력이 넘치는 선전에서 그녀는 다양한 사람과 가치를 만날 수 있었다.
콤플렉스를 극복한 C, 나이에 맞는 생기를 가진 T 언니, 기대와 포상으로 살아가는 조카 멍멍, 대가를 치르고 운명을 바꾼 란 언니, 세 가지 꿈을 향해 달린 사이난, 늙지 않는 나나 언니 등 사람들은 그녀에게 또 다른 삶의 방식을 제안했으며 의기소침한 인생을 바꿔 작가의 꿈을 이루어 주었다. 그녀가 걸어온 길은 단순한 경험이 아니라 인생의 전환점이 된 셈이다.

이 책을 읽는 동안 당신도 반추하게 될 것이다. 한때 걸었던 길과 걷고 있는 지금의 길. 도전했으나 실패했고, 넘어졌지만 다시 일어나 달린 생이었다. 가 보지 않으면 알 수 없는 그 길 위에서 우리는 세상 너머로 많은 것들을 보고 듣고 경험했다. 그리고 그날들은 순간이 영원이라는 말처럼 지워지지 않고 당신 몸속 어딘가에 깊숙이 뿌리내렸다.

더해지고 포개진 날들은 끊임없이 이어진 당신 삶의 내력들. 당신의 기질 속에는 걸었던 길, 보았던 풍경과 사랑했던 사람이 숨어 있다. 이 작은 경험들이 모여 오늘의 당신을 완성한다. 그렇게 이 세상은 서로 다른 기질들이 조화를 이루며 살아가고 저마다의 꽃을 피워 낸다.

스치듯 지나온 날들과 한 걸음은 우리 삶에 그런 의미를 갖는다.
결코 마르지 않는 샘처럼, 그렇게 끊임없이
당신을 타고 흐르며 인생을 움직인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