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다이어트 말고 직관적 식사

다이어트 말고 직관적 식사

저자
에블린 트리볼리,엘리스 레시 공저/정지현 역
출판사
골든어페어
출판일
2019-05-21
등록일
2019-08-06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23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 2019년 아마존 입소문 역주행
★★★ 미국 판매 32만부 돌파★★★ 체중감량 & 섭식장애 분야 아마존 베스트셀러

“마음껏 먹고도 살이 빠지는 다이어트! 요요 없는 다이어트!”
아마 대부분의 다이어트 방법에서 내세우는 장점일 것이다. (직접 한 번 찾아보길.)
하지만 그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해도 실패하는 사람 역시 대략 90~95%가 넘는다. 또다시 다이어트에 실패한 당신은 또 다른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 헤맬 것이다. 왜 일까?

여러 다이어트 방법에서 간과하고 있는 것이 있기 때문이다. 바로 가질 수 없는 것에 더욱 집착할 수밖에 없는 우리의 본능 말이다. 음식을 제한하면 음식에 대한 갈망이 커질 수밖에 없다. 먹고 싶은 음식을 다른 음식으로 대체하거나 마음껏 먹는다고 자신을 속여도 소용없다. 먹고 싶은 것을 먹기 전에는 그 갈망이 사라지지 않는다.

체중을 줄이는 일도 마찬가지다. 체중 감량에 집착하는 한, 그 어떤 노력도 당신을 체중 감량의 굴레에서 벗어나게 해주지는 못 할 것이다. 역설적이게도 체중에 신경쓰지 않는 사람이 살이 찌지 않는다는 걸 다 알고 있지 않은가! 그들은 당신처럼 음식에 대해 죄책감도 느끼지 않고 다이어트 실패를 자책하지도 않는다.

‘직관적 식사’는 이런 다이어트의 단점을 해결하고자 영양전문가인 에블린과 엘리스가 1995년 내놓은 방법이다. 한동안 다이어트에 밀려 주목받지 못했지만 최근 직관적 식사에 대한 많은 연구결과가 나오면서 해외 다이어트 커뮤니티에서 재조명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금까지 계속 다이어트에 실패했다면? 음식을 아무 걱정 없이 즐기면서 먹었던 적이 잘 기억나지 않는다면, 이제 다이어트 말고 ‘직관적 식사’를 시작할 때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출판사동일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