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팔로마르의 아이들

팔로마르의 아이들

저자
힐베르트 에르난데스 글,그림/박중서 역
출판사
고트(goat)
출판일
2020-07-03
등록일
2/21-/3-/5
파일포맷
COMIC
파일크기
38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미국 멜로드라마 만화의 완벽한 고전 「사랑과 로켓」의 대표작 『팔로마르의 아이들(CHILDREN OF PALOMAR)』을 처음 국내에 소개한다. 작가인 힐베르트 에르난데스는 40년 가까이 「사랑과 로켓」이라는 잡지-단행본을 발표해오며, 아트 슈피겔만, 대니얼 클로스와 함께 미국 대안만화의 역사에 굵직한 획을 그었다. 에르난데스 형제 이전에는 미국만화에 나오는 매력적인 멕시코 출신이 많지 않았다. 브라운타운(갈색 동네)이나 호퍼스(국경 근처에 사는 메뚜기떼)라는 결코 웃을 수 없는 별명이 붙여진 공간을 거울처럼 닮게, 거울처럼 정반대로 그려내는 만화적 설정은 환상을 지극한 현실로 읽게 만든다. 『팔로마르의 아이들』은 에르난데스의 만화를 읽으며 유년, 청년, 장년 시절을 무사히 지내왔다고 증언하는 전 세계 만화광들과 마주할 수 있는 신비로운 독서 체험이 될 것이다.

마르케스를 환기하는 마술적 사실주의 분위기가 돋보이는 놀라운 장편만화 팔로마르는 남미 오지에 자리한 가상의 마을 팔로마르를 배경으로 수많은 인간 군상의 이야기를 서술해나간다. 유령, 마술, 살인 등 수많은 이야기가 동시다발적으로 펼쳐는데, 『팔로마르의 아이들』은 그중에서도 팔로마르 주인공들의 독특한 유년 시절을 다룬다. 토난친과 디아나 자매가 마을에 오게 된 내력과 이들의 신기에 가까운 달리기, 연작에서 한쪽 눈을 잃은 상태로 등장했던 첼로가 눈을 잃게 된 믿을 수 없는 사건들이 작가 특유의 스타일로 종횡무진 그려진다. 책의 첫 이야기는 동네 식당부터 끼니 때우는 이들의 ‘음식’들을 앗아가는 얼굴도 피부색도 보이지 않는 까맣고 작은 존재의 등장에 관한 것이다. 초인적인 속도를 자랑하는 미지의 존재가 공포의 대상이 아니라 보호와 우정의 대상이 될 것을 짐작하게 하는 대사와 인물들의 표정, 원경으로 잡은 풍경 속 빠르게 움직이는 작은 점 두 개를 주목시키는 연출의 에너지가 황홀하다. 냄새나는 작은 짐승 토난친과 디아나 자매를 씻기고 먹이고 키우는 신비로우면서도 인정 많은 동네 팔로마르의 믿을 수 없는 이야기들이 펼쳐진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출판사동일
저자동일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