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헌책방 어제일리어의 사체

헌책방 어제일리어의 사체

저자
와카타케 나나미 저/서혜영 역
출판사
작가정신
출판일
2020-07-29
등록일
2/21-/3-/5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17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로맨스소설 헌책방에서 뭉게뭉게 피어나는 미스터리
가상의 해안도시 하자키를 배경으로 한 코지 미스터리


가공의 도시 하자키를 무대로 한 ‘하자키 일상 미스터리’ 시리즈 중 『빌라 매그놀리아의 살인』에 이은 두 번째 작품으로, 지독하게도 운 나쁜 아이자와 마코토가 우연히 로맨스소설 전문 헌책방 어제일리어에서 일하게 되면서 겪는 미스터리와 로맨스를 유쾌하게 다룬 소설이다. 작가는 '일상 미스터리의 여왕'이라는 닉네임에 걸맞게 이 작품에서도 수수께끼의 사건과 별난 캐릭터, 감칠맛 나는 전개를 선보인다.

익사체가 지니고 있던 편지가 발견되면서 이 조그만 도시가 술렁이기 시작한다. 편지의 수신인은 하자키의 여제女帝라고 불리는 여성 실업가이자 하자키 FM 라디오방송국의 마에다 마치코 사장, 보내는 사람은 십이 년 전 고등학생 때 실종된 그녀의 조카 마에다 히데하루라고 적혀 있다. 하자키 삼부작에 공통적으로 등장하는 고마지 형사반장이 이번에도 수사를 지휘한다. 자살인지 타살인지 의문스러운 상황 속에서 웬일인지 자살로 마무리하고 넘어가려는 마치코 사장, 그리고 뭔가를 훔치려고 어제일리어에 숨어든 도둑이 등장하면서 스토리게 긴장감을 더한다. 이튿날 헌책방에서 또 한 구의 사체가 발견되면서 사건을 더욱 미궁속으로 빠져 드는데…….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