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美 최고명문 예일대의 기립박수의 명강의! 포춘(Fortune) 500대 기업 클라이언트들이 가장 선호하고, BBC, 뉴욕타임즈, 워싱턴포스트 등 세계 최고의 언론계 종사자들이 열광하는 예일대 윌리엄 반스 박사의 커뮤니케이션 수업이 최초로 출판화되었다. 단 100단어로 수강생들을 ‘유창한 프레젠터’로 바꿔놓는 반스 박사의 전설적인 커뮤니케이션 수업을 이제 한 권의 책으로 만나보자.단 100단어로 수강생들을 ‘유창한 프레젠터’로 바꿔놓는 반스 박사의 전설적인 예일대 커뮤니케이션 수업을 책으로 만나자! ‘영어 스피킹 기적의 영단어 100’은 BBC, 뉴욕타임즈, 워싱턴포스트 등 세계 최고의 언론계 종사자들도 열광하는 예일대 윌리엄 반스 박사의 커뮤니케이션 강의를 최초로 출판화한 것이다. 지난 20년간 세계 75개국 사람들의 영어 커뮤니케이션을 획기적으로 올려준 반스 박사가 알려주는 단 100개의 파워 영단어를 적용하는 것만으로 지금 당장 여러분의 영어가 ‘중학교 영어’에서 놀랍도록 유창한 ‘비즈니스 전문가의 영어’로 변모하는 기적을 경험하게 된다.
저자소개
언어학박사. 시카고대학교 졸업 후, 예일대학교 대학원에서 언어학박사 취득. 현재 예일대학교 비즈니스 스쿨 커뮤니케이션 센터장으로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비교언어학 등을 가르치고 있다.
포춘(Fortune)지 선정 500대 기업 및 연구기관, 국제기관의 클라이언트들에게 성공을 이끄는 영어 커뮤니케이션을 지도하며, 정치인을 위한 미디어인터뷰 코칭에도 정평이 나 있다. 영어 원어민을 포함해 전 세계 75개국에 걸쳐 클라이언트가 있으며, 고등학생부터 세계 제일선에서 활약하는 저명인사까지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교육훈련 수료 후 승급·승진한 클라이언트는 셀 수 없을 정도다.
이전부터 문제시되었던 TOEIC, TOEFL로 대표되는 영어능력 표준 테스트의 점수와 실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의 비관계성에 대응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다 정확하게 평가할 수 있는 영어 커뮤니케이션 평가 프로파일인 E-CAP을 고안하고 도입하여, TOEIC을 대체할 차세대 영어 커뮤니케이션 테스트로서 주목받고 있다.
현재 인간의 말하기를 직접 개발한 스피치 소프트웨어로 분석하여, 비즈니스 교섭에서의 언어 스타일, 직장 내 커뮤니케이션 전술을 연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