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아빠의 긍정 육아가 아이의 행복을 만든다

아빠의 긍정 육아가 아이의 행복을 만든다

저자
세준세환 아빠 저
출판사
미다스북스(리틀미다스)
출판일
2023-03-10
등록일
2023-05-08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39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아빠와의 긍정적 관계가 아이의 행복을 깨운다!”

세상의 모든 아빠들에게 바치는
현실밀착 일상 기록!

“아빠와의 시간에서 행복이 쑥쑥 자라난다!”

육아휴직 교사 아빠의 좌충우돌 두 아이 육아일기!

국어 교사인 저자는 담임을 맡은 학급에서 한 학생을 통해 아빠 육아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다. 말썽이 많은 아이들 사이에서도 훌륭한 리더십으로 반을 이끌고 언제나 바르고 성실한 태도로 임하는 학생이었다. 졸업식 때 보게 된 학생과 다정하게 소통하는 아버지의 모습을 보며 그 학생이 그토록 바르게 클 수 있었는지 새삼 느끼게 되었다. 아빠와 아이의 관계에선 아빠로서 아이들과 긍정적인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말이다.

저자는 다음 해에 과감하게 육아휴직을 신청했다. 당시만 해도 아빠가 육아휴직을 하는 경우는 거의 없었고 집안의 수입과 여러 가지 사정으로 힘들었지만, 아빠로서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을 위해 적극적으로 육아에 참여했다. 저자는 힘든 시간이었음에도 그때 했던 육아휴직을 ‘신의 한 수’라고 표현한다.

육아는 매우 정직하다. 들인 노력과 시간만큼 아이와의 관계가 형성되고, 아이는 부모를 따른다. 이 책은 육아휴직을 하고 아이들 육아와 살림을 도맡아오며 느끼고 경험했던 것들을 아빠의 관점에서 풀어 쓴 책이다. 아이들은 아빠와의 관계가 매우 중요하다. 돈을 많이 벌어 다양한 경험을 시켜주는 것도 좋지만 아이들이 하는 말에 따뜻하게 반응해주고 아이들 눈높이에서 같이 즐겁게 놀아준다면 긍정적인 아이로 자랄 것이다.

육아란 하면 할수록 의외로 단순하다는 생각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부모는 아이에 대한 사랑을 계속 간직하고, 그 사랑을 아낌없이 아이에게 주면 된다. 아이들이 집을 가장 행복한 공간으로 생각하고 부모와 함께 있는 순간을 즐거워하는 긍정 육아의 시작, 이 책과 함께 시작해보자.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