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고마워 치로리

고마워 치로리

저자
오키 토오루
출판사
책공장더불어
출판일
2007-04-05
등록일
2010-07-01
파일포맷
PDF
파일크기
7MB
공급사
교보문고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쓰레기장에 버려진 유기견이 치료견이 되어 기적을 일으키다!

기적을 일으킨 잡종견 치로리의 이야기, 『고마워, 치로리』. 2006년, 일본 도쿄에서는 300여 명의 사람이 모인 특별한 추모회가 열렸다. 그날의 추모회는 암으로 세상을 떠난 잡종견 치로리를 위한 것이었다. 그리고 그날 모인 사람들은 치로리에게 도움을 받은 환자와 노인, 그리고 그들의 가족이었다. 그들은 치로리에게 어떤 도움을 받은 것일까?

1992년, 저자는 산책을 하던 중 아이들에 의해 폐가로 안내된다. 그곳에는 새끼개 5마리와 아이들이 치로리라고 부르는 어미개가 있었다. 아이들이 비 오는 날 쓰레기장에서 구조하여 부모 몰래 폐가에서 돌보는 중이었다. 치로리는 한쪽 귀는 서있고 한쪽 귀는 접혀진 귀, 인간에게 괴롭힘을 당해 장애가 있는 다리 등을 가진 볼품없는 잡종견이었다. 하지만 저자는 그러한 치로리에게 치료견 훈련을 시키는데…….

이 책은 잡종견 최초로 치료견에 도전한 치로리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다. 다른 개가 1년 걸려 통과하는 40단계의 치료견 프로그램을 반년도 안 되어 통과해버린 이야기를 시작으로, 트레이드 마크인 아이콘택트로 전신마비 환자를 움직이게 한 이야기 등 치로리가 일으킨 기적을 뭉클하게 다룬다.

☞아이콘택트는 치료견이 환자와 눈을 맞춤으로써, 치료받을 의지를 북돋우는 것을 뜻합니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